본문 바로가기
낚시 & 캠핑/캠핑장 & 장비

가평 햇살고요캠핑장 페가서스 별자리 타임 랩스

by 하양동백 2020. 9. 15.

목차

    가평 햇살고요캠핑장 - 페가서스 별자리 타임 랩스

    서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 햇살고요캠핑장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캠핑을 다닌 지 얼마 안 되는 캠핑 초보자로, 다른 캠핑장에는 많이 다녀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햇살고요캠핑장은 다른 곳과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이곳에서의 경험을 통해 여러분에게 특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방법과 주의사항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햇살고요캠핑장의 독특한 특징

    가평 햇살고요캠핑장은 다른 캠핑장과는 다른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느낄 수 있는 특별함들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무관리의 극치

    이 캠핑장은 관리가 최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냄새가 나고, 쓰레기가 치워지지 않는 등 시설의 관리가 소홀합니다. 더욱이 규칙이 없어서 밤늦게까지 시끄러운 소음을 내는 사람들에게 제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데, 이로 인해 조용한 휴식을 즐기기 어렵다는 점이 있습니다.

    화장실은 지저분하고  개수대 물이 잘 안 나온다.

    2. 예약의 고난

    예약 과정 역시 복잡한 일이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예약을 했지만, 취소 메일과 예약 사이트의 직권 취소로 혼란스러웠습니다. 여러 차례 전화를 해도 확인을 받을 수 없었는데, 주인이 바뀌어서 생긴 문제라고 하더군요. 그러나 이런 관리 부재로 인해 텐트를 치고 풀기에는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3. 깨끗한 계곡과 별 보기

    하지만 이 캠핑장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캠핑장 바로 옆에 위치한 깨끗한 계곡입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캠핑장 주변에 가로등이 없어 밤에는 별이 아주 잘 보이며, 별자리를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4. 소화기 부재와 물 부족

    다른 특징 중 하나는 소화기와 물 부족입니다. 소화기가 부족하고 설치 위치도 엉망이어서 안전 상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또한, 물은 시원하지만 나오는 속도가 느려 물 사용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캠핑장에서의 활동

    가평 햇살고요캠핑장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제가 경험한 몇 가지 활동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별자리 감상

    가평 햇살고요캠핑장은 가로등이 없어 밤에는 별이 아주 잘 보입니다. 텐트 앞에 앉아 별자리를 감상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입니다.

    2. 캠핑 요리

    캠핑장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신월동 식자재 왕 도매 마트에서 구입한 콩국물로 콩국수를 해 먹었습니다. 또한, 아내 친구 부부가 준비한 삼겹살 꼬치구이와 김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캠핑장에서의 식사는 더욱 맛있게 느껴집니다.

    3. 천체 관측

    저는 캠핑장에서 별자리 관측을 즐겼습니다. 산중턱에 서서 쏘렌토 선루프를 열고 삼각대를 설치하니, 미니 천문대가 된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페가서스 별자리 방향으로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그 경험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필요한 준비물

    가평 햇살고요캠핑장을 방문할 때 필요한 준비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텐트
    • 캠핑 테이블
    • 키친 테이블
    • 타프
    • 릴랙스 체어
    • 캠핑 의자
    • 화로대
    • 냉장고

    또한, 캠핑장에서는 물이 충분히 나오지 않으니 물을 충분히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돼지껍데기  코스트코 목살

    마무리

    가평 햇살고요캠핑장은 관리가 미흡하긴 하지만, 독특한 경험과 매력을 가진 곳입니다. 별보기와 깨끗한 계곡에서의 물놀이는 가족과 함께하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줍니다. 다만 관리 부재로 인한 불편함도 있으므로, 방문 전에 충분한 준비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여러분도 가평 햇살고요캠핑장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삼나무 사이트는 그늘이 있어서 시원

    포스트에 대한 어떠한 의견이나 질문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남겨주세요. 캠핑을 즐기는 여러분에게 좋은 여정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주의: 이 블로그 포스트는 개인적인 경험과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캠핑장의 상태나 정책은 변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차를 카렌스에서 쏘렌토로 바꾸었더니, 짐 싣는 것이 여유롭다. 캠핑 테이블, 키친테이블, 타프, 텐트, 릴랙스 체어 2개, 캠핑의자 1개, 화로대, 냉장고까지 싣고도 공간이 남는다. @2018.08.07 23:35

    키워드: 가평 햇살고요캠핑장, 캠핑 경험, 별자리 감상, 캠핑 요리, 캠핑 준비물, 관리 부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