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 캠핑/캠핑장 & 장비

강원도 캠핑장 인제 설악산 12선녀탕 계곡 캠핑장

by 하양동백 2021. 3. 10.

목차

    강원도 캠핑장 - 인제 설악산 12선녀탕 계곡 캠핑장

    서머 캠프처럼 즐거운 설악산 12선녀탕 계곡 캠핑장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캠핑은 여름 휴가의 최고의 선택입니다. 강원도 인제군 용대리에 위치한 설악산 12선녀탕 계곡 캠핑장은 그 어느 곳보다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12선녀탕 통나무집 캠핑장과 십이선녀탕 쉼터 캠핑장은 매력적인 선택지들이며, 설악산으로의 여정에 활기를 더해줄 것입니다.

    십이선녀탕 쉼터 캠핑장

    설악산 12선녀탕 계곡 - 자연 속의 낭만과 즐거움

    설악산 12선녀탕 계곡은 그 이름부터도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이 곳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푸른 하늘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설악산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이 곳은 강원도의 숨은 보석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있는 여름 캠핑지입니다.

    십이선녀탕 쉼터의 야외 테이블이다. 시원하게 십이선녀탕 계곡물을 끌어와서 인공적으로 조성한 계곡물 같은 곳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십이선녀탕 계곡의 캠핑장이다. 넓은 주차장의 일부와 숲 속의 일부를 캠핑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십이선녀탕 계곡 캠핑장의 주차장 겸 오토캠핑장이다. 사이트는 숲 쪽으로 구축하면 된다.
    산타페 뒤쪽으로도 캠핑장 구역이다.
    십이선녀탕 계곡물이다. 등산로를 따라서 올라가면 십이선녀탕 계곡이지만, 굳이 땀 내기 귀찮아서 계곡의 하류 쪽에서만 계속에 발을 담가보았다.
    십이선녀탕 계곡이 만나는 하천. 이름은 모르겠다.

    12선녀탕 소나무숲 캠핑장 - 자연 속의 독특한 숙박 경험

    12선녀탕 소나무숲 캠핑장은 이름처럼 독특하고 특별한 캠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소나무숲 에서 텐트치고 캠핑하는 것은 자연 속에서의 동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강원도의 산속 소나무 숲 속에 자리 잡은 이 캠핑장은 색다른 느낌의 숙소를 찾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자연 속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십이선녀탕 쉼터 캠핑장 - 편안한 캠핑 환경과 활동의 즐거움

    십이선녀탕 쉼터 캠핑장은 설악산 12선녀탕 계곡 입구에 위치하며, 쉬러 오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전기 사용이 가능하고 화장실이 깨끗한 편이라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캠핑장의 화장실이다. 내부는 깨끗한 편이지만, 샤워시설은 없다.

    다만, 샤워시설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주변 소나무 숲 속 사이트에서 시원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하천에 발을 담글 수 있는 자리도 있어 계류낚시나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널찍하고 따로 주차료를 받지는 않는다. 십이선녀탕 계곡 캠핑장의 이용료는 2만 원이고 전기료는 별도다.

    또한, 캠핑장에서는 식사를 사 먹을 수 있고,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점도 운영되고 있어 불편함 없이 편안한 캠핑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여름 휴가를 위한 강원도 캠핑장 - 설악산 12선녀탕 계곡 캠핑장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설악산 12선녀탕 계곡 캠핑장에서 즐겨보세요.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움과 즐거움이 가득한 이곳은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설악산으로 향하는 길에 놀라운 경치를 감상하며, 십이선녀탕 계곡의 아름다운 물빛을 즐기며, 자연 속에서 캠핑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온라인 예약을 통해 여름 휴가 계획을 미리 세우고 설악산 12선녀탕 계곡 캠핑장에서 특별한 경험을 만끽해보세요.

    캠핑장 정보 요약

    • 위치: 강원도 인제군 용대리
    • 캠핑장 이름: 십이선녀탕 쉼터 캠핑장
    • 특징: 자연 속의 독특한 숙박 경험, 편안한 캠핑 환경과 활동의 즐거움
    • 주의사항: 12선녀탕 캠핑장의 뷰는 제한적일 수 있음, 십이선녀탕 쉼터 캠핑장에는 샤워시설이 없음

    즐거운 여름 휴가를 기다리며 설악산 12선녀탕 계곡 캠핑장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세요!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의 매력에 빠져보실 수 있을 겁니다. 온라인 예약을 통해 캠핑장을 미리 예약하고 특별한 여름을 계획해보세요.

     

     

    십이선녀탕 계곡 쉼터 캠핑장은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다.

    십이선녀탕 쉼터 홈페이지 : www.십이선녀탕.net

     

    십이선녀탕쉼터식당

    십이선녀탕쉼터식당 홈페이지

    twelvesnfood.web01.ybuilder.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