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 호텔 펜션

모나 용평리조트 빌라콘도 28평 후기

by 하양동백 2023. 12. 23.

목차

    모나 용평리조트 빌라콘도 28평 후기

    스키 시즌의 특별한 경험: 합리적인 가격의 용평리조트

    지난 겨울, 스키 시즌 개장 후 얼마 안 되어 방문한 용평 스키장은 제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극성수기 직전, 용평리조트의 빌라콘도를 2박에 25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었던 것은 큰 행운이었습니다. 이 가격에 주간 리프트권과 오전권 50% 할인이 포함되어 있어, 경제적인 부담 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었죠.

    숙소의 편리함과 접근성

    모나 용평리조트는 그린피아, 용평스키장 타워콘도와 함께 빌라콘도보다 가까운 위치에 있어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1월에 재방문 시, 빌라콘도 가격은 성수기임을 감안해도 상당히 비쌌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금요일 밤, 회사를 퇴근하고 3시간 만에 용평에 도착한 저는 기대감에 부풀었습니다.

    친근한 렌탈샵 방문

    스키 렌털을 위해 방문한 대관련 자연과사람 렌탈샵에서는 사장님과 오랜만에 반가운 담소를 나눴습니다.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는 사장님은 다음 방문 시 숙소까지 알아봐주시겠다고 하셨고, 도넛 선물도 받았습니다. 이런 작은 정성들이 단골이 되는 이유죠.

    모나 용평리조트 빌라콘도 기본 정보

    • 전화번호: 033-335-5757
    • 도로명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 지번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 28
    •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1:00
    • 전기차충전소: 있음

    편의시설과 체크인

    타워콘도 2층에서 체크인을 하며, 편의점, 엔제리너스, 치킨, 피자 가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노래방과 볼링장의 접근성도 좋았죠.

    숙소의 매력

    용평리조트 빌라콘도는 역사가 오래된 건물이지만, 저에게 배당된 E동 28평 4인실 온돌은 내부가 깔끔하고 깨끗해 만족스러웠습니다. 빌라콘도는 저층으로 엘리베이터가 없었지만, 거리는 차로 이동해야 했기 때문에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숙소 내부의 편의시설

    28평형 숙소는 방이 하나이며, 온돌 스타일로 되어 있어 따뜻했습니다. 주차장은 넓고 콘도 바로 앞에 위치해 있었고, 거실과 부엌 시설도 편리했습니다. TV와 TV 가이드, 싱크대, 4인용 식탁, 냉장고, 밥솥, 전자렌지 등이 구비되어 있어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었습니다.

    주방용품의 완벽한 구비

    용평리조트의 빌라콘도에서의 숙박은 많은 면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주방은 4인 기준으로 필요한 모든 용품이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컵, 접시, 공기, 대접은 물론이고, 가위, 주걱, 포크, 수저, 젓가락, 칼, 과도, 뒤집개, 국자 등의 다양한 주방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식기세제와 수세미도 제공되었고, 요리를 위한 프라이팬과 냄비(대, 소)는 물론이고, 주전자, 스탠볼, 도마, 쟁반 등의 요리 필수품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고무장갑은 제공되지 않았으니 필요한 분들은 직접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객실 내 와이파이와 편의시설

    객실 내에는 공개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어 인터넷 사용이 용이했습니다. 또한, 객실의 공간은 넓어 성인 5명까지도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었습니다. 방 옆에 있는 작은 문을 열어보니 선풍기, 청소기, 빨래 건조대 등의 실용적인 추가 시설이 마련되어 있었고, 좌식 화장대와 헤어드라이어도 구비되어 있어 편리했습니다.

    침구류 및 편의시설

    4인 기준으로 준비된 침구류는 특별히 폭신하지는 않았지만, 깨끗하고 편안해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부 후기에서는 침구류에 대한 불만이 있었지만, 제 경험상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숙소에 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어서 직접 드라이어를 가져가지 않아도 됩니다.

    욕실 및 쓰레기 처리

    욕실은 깔끔했지만, 비데는 설치되어 있지 않고 수압은 약간 약한 편이었습니다. 쓰레기 처리는 매우 편리했습니다. 주방에는 일반 쓰레기통과 음식물 쓰레기통이 있으며, 현관에는 큰 재활용 쓰레기통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2박 이상 숙박하거나 많은 인원이 이용할 경우 쓰레기통이 가득 찰 때만 외부에 배출하면 됩니다.

    수건 및 추가 요청 사항

    숙박 기간 중 수건은 자동으로 채워지지 않습니다. 2박 이상 머무르거나 추가 수건이 필요한 경우에는 프런트 데스크에 별도로 요청해야 합니다. 여분의 수건을 준비해 가시는 것이 편안한 숙박을 위한 중요한 사항입니다.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모나 용평 리조트 빌라콘도 28평은 가족 단위나 소규모 그룹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로 보입니다. 특히 주방용품이 잘 갖춰져 있어서 자취하는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와이파이와 추가 편의시설도 잘 구비되어 있어 생활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다만, 고무장갑이나 여분의 수건 등 개인적으로 필요한 물품은 미리 준비해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용평리조트 방문은 경제적인 가격, 편리한 시설, 그리고 따뜻한 인간 관계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 이곳을 추천합니다. 다음에도 이곳을 방문할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