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 캠핑/조행기 & 낚시터

양주 칠봉산 낚시터 송어낚시 입어료

by 하양동백 2023. 4. 28.

목차

    이 글은 2022년 10월에 작성된 글입니다. 게을러서 이제야 발행합니다. ㅜㅜ

    안녕하세요, 낚시 애호가 여러분!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10월 말에 개장하는 칠봉산 송어낚시터의 정보를 소개하고, 맛있는 송어회 후기와 칠봉산 낚시터의 경치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낚시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시작하겠습니다!

    1. 칠봉산 송어낚시터 개장 소식

    우리나라의 가을은 정말 아름답죠. 특히 10월 말에는 단풍이 절정이기 때문에 산에서 낚시를 즐기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그중에서도 칠봉산 송어낚시터는 가을에 가장 인기 있는 낚시터 중 하나입니다. 10월 말에 개장하여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낚시 경험을 선사합니다.

    2. 양주 칠봉산 낚시터 입장료 및 이용 안내

    반응형

    칠봉산 송어낚시터의 입장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성인: 40,000원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낚시터는 1일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낚시대와 미끼 등 필요한 낚시 용품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여는 안됨.

    3. 송어회 후기

    칠봉산 송어낚시터에서 잡은 송어를 가지고 송어회를 즐겨보았습니다. 현장에서 신선하게 잡은 송어는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칠봉산 송어낚시터에서는 송어회를 위한 전용 식당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현장에서 잡은 송어를 바로 송어회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송어회의 맛은 물론이고, 식당의 분위기도 쾌적했습니다. 식당에서 제공하는 간장과 고추장 소스는 송어회의 맛을 한층 높여주었습니다.

    찬물에 사는 송어는 민물회임에도 불구하고 기생충이 없고 깨끗한 맛을 자랑합니다. 송어라는 이름답게 마치 솔향이 나는듯한 고급 생선회이죠.

    간혹 사람들에 따라서는 흙냄새가 나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반박시 니말이 다 맞음. 개인 감각을 누가 판단하겠어요? 저는 일단 안 납니다.

    대충 흙냄새 나도, 송어회 한 점에 콩가루를 묻혀서 쌈 위에 올리고 청양고추, 편마늘 쌈장 딱 넣고 술 한잔 곁들이면... 뭐가 중한디?

    아... 저는 알쓰라 무알콜 맥주로 ㅎㅎㅎ 운전도 해서 가야 하니까 논알콜 맥주 추천드립니다.

    또한, 송어회와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반찬도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생강, 파, 마늘, 고추 등 신선한 야채들과 함께 송어회를 즐기니 더욱 건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산에서의 낚시를 즐긴 후에는 이렇게 신선한 송어회를 맛보는 것도 낚시의 일부로 즐길 수 있는 매력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4. 칠봉산 낚시터의 경치

    칠봉산 낚시터는 경치가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단풍이 물든 가을에는 더욱 빛나는 풍경을 선사하죠. 낚시터 주변에는 멋진 산봉우리와 아름다운 계곡이 펼쳐져 있어서 낚시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낚시터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바로 폭포입니다. 이 폭포를 따라 송어들이 헤엄치며 물살 소리가 들려옵니다. 여기서 낚시를 즐기면서 물소리와 새소리, 바람소리에 귀 기울이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칠봉산 낚시터에는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낚시 외에도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을에는 단풍이 물든 나무들 사이로 걷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서 낚시터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낚시터 초입에 몇 개의 방갈로가 있습니다. 방갈로는 선착순이라 아침 일찍 가셔야만 득템 할 수 있습니다. 칠봉산 낚시터 방갈로 이용요금은 3만원입니다. 입어료만큼! 대신 1인당 가격이 아니므로 개꿀. 맞은편에 펜션과 캠핑장도 있으니 1박 2일로 다녀오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칠봉산 낚시터는 계곡지답게 맑은 물이 장점입니다.

    가을단풍에 물든 칠봉산낚시터의 절경은 아름답지요.

    칠봉산 낚시터의 송어는 마이크로스푼 그 중에서 노란색과 주황색이 섞인 스푼에 잘 나왔다. 그날그날 송어가 선호하는 색이 다르므로 다양하게 준비해서 이용하는 것이 좋다.

    관리사무소 옆에 아름드리나무의 단풍은 탁월합니다.

    5. 주의사항 및 팁

    칠봉산 송어낚시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몇 가지 주의사항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1. 칠봉산 송어낚시터는 산 지대에 위치해 있으므로 날씨 변화에 따른 옷차림을 준비해야 합니다. 가을에는 추위와 미세먼지를 막을 수 있는 잠바와 목도리를 준비해야 합니다.
    2. 산에서 낚시를 즐기기 때문에 미끄럼을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미끄럼 방지가 되는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산책로를 이용할 경우에도 미끄럼에 주의해야 합니다.
    3. 낚시터에서는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반드시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금지된 구역에서는 낚시를 하지 않으며, 낚시 후에는 쓰레기를 반드시 정리해야 합니다.
    4. 칠봉산 낚시터의 송어는 인공 양식장에서 키운 송어이므로, 풍부한 자연 환경에서 자란 야생 송어와는 다른 특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신선하고 맛있는 송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칠봉산 송어낚시터가 붐빌 수 있으므로, 가능하다면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좀 더 여유롭게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마무리 인사

    이렇게 칠봉산 송어낚시터의 개장 소식과 송어회 후기, 아름다운 경치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을의 칠봉산에서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하며 송어낚시를 즐기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을 통해 칠봉산 송어낚시터에 대한 정보와 팁을 얻으셨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을의 향연 속에서 힐링하며 낚시를 즐겨보세요! 다음 블로그 글에서는 또 다른 낚시터와 관련된 정보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그때 뵙겠습니다!

    칠봉산 송어낚시터 낚시

    송어는 실리콘 뜰채로 뜨셔야 합니다.

    상처없이 깨끗한 송어

    송어 히트

    칠봉산 송어 낚시터 드론 촬영 장면

    칠봉산 송어낚시터는 주차가 편리합니다. 관리사무소 앞에 주차를 하고 걸어내려가도 되지만, 저수지 바로 옆 주차장에 주차도 편리합니다.

    식당에 주차를 해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