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 호텔 펜션

영종도 영종호텔-인천공항 주말 모텔 대실의 최후의 보루 영종관광호텔

by 하양동백 2023. 10. 22.

목차

    영종도 영종호텔-인천공항 주말 모텔 대실의 최후의 보루 영종관광호텔

    영종도를 방문하게 되면 대부분의 이용객들은 공항 근처의 유명한 호텔이나 리조트를 찾게 됩니다. 그러나 오늘 소개할 곳은 조금 다릅니다. 그 이름도 영종호텔입니다. 이름만 들으면 호텔을 연상하게 되지만, 사실 이곳은 모텔에 가까운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전혀 모르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영종호텔은 특별한 이유로 몇몇 사람들에게는 알려져 있습니다.

    같은 호텔 다른느낌. 야놀자 앱은 오른쪽 사진처럼 모텔도 포샵처리합니다.

    영종관광호텔 위치와 접근성

    먼저 위치부터 말씀드리자면, 영종도 영종호텔은 인천 중구 운중로21번길 8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번주소로는 인천 중구 운남동 507-8입니다. 공항에서 택시를 이용하면 대략 14,000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주변의 유명한 관광지나 해변에서는 다소 거리가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가용을 이용한다면 주차는 아주 편리하므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영종모텔

    영종관광호텔 장점과 특징

    영종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입니다. 특히 주말에는 대부분의 모텔이나 호텔에서 대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주말에도 대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예를 들어 6시간 대실에 23,000원이라는 믿기 힘든 가격입니다. 참고로 영종도 무인텔은 운서역 쪽에 많습니다.

    앱에서 보는 이런 사진에 속지마세요.
    굉장히 오래된 호텔이기 때문에, 주말에 영종도 구읍뱃터에 놀러갔는데, 떡칠 때가 없다? 그럼 어쩔 수 없이 선택할만한 모텔급 관광호텔입니다.

    객실의 내부는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고, 특히 욕실은 넓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 베드, 윤활제, 아로마 오일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숙박 기간 동안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영종관광호텔 단점

    그렇다고 이곳이 완벽한 곳은 아닙니다. 가장 큰 단점은 인지도가 낮고, 따라서 찾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주변의 다른 모텔이나 호텔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는 조금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영종호텔은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저렴한 가격과 편안한 숙박을 원한다면 아주 좋은 선택지입니다. 특히 주말에 영종도를 방문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대실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종관광호텔 연락처와 예약 정보

    • 위치: 인천 중구 운중로21번길 8 (우)22359, 지번주소 인천 중구 운남동 507-8
    • 연락처: 032-751-8868
    • 장점: 저렴한 가격, 주말 대실 가능, 넓고 깨끗한 욕실, 마사지 베드와 아로마오일 제공
    • 단점: 주변 모텔들에 비해 인기가 없어 찾기 어려울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