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관광지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핑크뮬리 아스타 꽃 숙근해바라기(골든피라밋)

by 허연동백 2023. 10. 4.

목차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핑크뮬리

    가을이 되면 언제부턴가 핑크뮬리 밭이 가을명소가 됩니다. 가을엔 단풍도 좋고, 가을 꽃들도 만개하고, 먹거리도 풍부하지요. 집근처에 있는 인천드림파크 야생화단지는 사계절 어느 때 가도 예쁜 곳입니다. 입장료도 없죠~ 주차 편하죠~ 뭐 하나 아쉬울 게 없는 저만의 힐링 스폿입니다.

    봄에는 벚꽃이, 여름에는 푸르른 녹음이, 가을에는 각종 야생화가 반겨주고, 겨울에는 새하얀 눈밭이 펼쳐지죠.

    지금 드림파크 야생화공원에는 핑크뮬리보다는 숙근해바라기(골든피라밋)와 아스타가 한창 만개했습니다. 아스타라고 하니까 생소하지만, 쑥부쟁이라면 익숙하죠? 개미취, 쑥부쟁이 이런 꽃들은 모두 참취속에 속하는 꽃들이에요. 쑥부쟁이는 원래 따로 분류됐었지만, 언제부턴가 참취속으로 다 통합됐답니다. 쑥부쟁이의 영어 이름이 Japanese Aster입니다.

    Aster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 단지: 계절에 따른 야생화의 화려한 향연과 드라마 '도깨비'의 스테이지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 단지는 수도권의 하늘과 땅, 그리고 자연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명소입니다. 오늘은 이 매력적인 공원의 다양한 면모를 살펴보고, 어떻게 이곳을 즐길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위치와 입장 정보

    인천시 서구 백석동에 자리한 이 공원은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산하의 드림파크 문화 재단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원에는 크고 넓은 주차장이 있어 자동차로 오시는 분들에게도 편리합니다.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입장료는 별도로 발생하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다양한 테마의 화원과 시설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 단지에는 평지 도화원, 초본원, 붓꽃원, 습생원, 낙엽 수초 화원, 구름도 화원, 상록관목원, 색상 도화원, 암석원, 상록 수초 화원, 야생초화원, 수국원, 벌이나는 꿀원, 섬유가 되는 식물원, 알록달록 물드는 원, 생태 식재 모델링, 주렁주렁 열매원, 아낌없이 주는 원, 색색까지 들꽃원, 약이 되는 식물원, 향기 솔숲원 등 다양한 테마의 화원과 승마장, 마장마술 연습장, 벚꽃길, 습지 관찰지구, 스포츠센터 등이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도깨비 드라마의 촬영지

    제3주차장에서 시작하는 메타세콰이어 길은 드라마 '도깨비'에서도 등장한 장소입니다. 공유와 이동욱이 김고은을 구하러 나타날 때 촬영된 그 길이 바로 여기입니다. 드라마 팬이라면 이곳에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도깨비 드라마의 촬영지

    가을의 별, 핑크 뮬리

    가을이면 이곳에서는 핑크 뮬리가 만발합니다. 비록 규모는 작지만, 핑크 뮬리의 분홍색 꽃이 피어나는 모습은 마치 구름 같아 아름답습니다. 여기서 가을의 추억을 담아가면, 그 무엇보다 값진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방문 팁

    1. 제3주차장 이용: 제3주차장에서 시작하면 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2. 계절의 꽃을 체크: 봄, 여름, 가을 등 계절별로 피는 꽃이 다르니, 미리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3. 도깨비 촬영지에서 사진 찍기: 드라마 팬이라면 꼭 찍어보세요.
    4. 가을의 핑크 뮬리: 가을에는 핑크 뮬리를 꼭 보러 오세요.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 단지는 넓은 공간과 다양한 테마의 화원, 그리고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까지. 이곳에서는 자연과 문화, 예술이 하나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이곳을 꼭 방문해 보세요.


    노란꽃 숙근 해바라기 황금피라밋 꽃 골든피라밋 꽃말

    가을은 많은 꽃들이 피어나는 계절입니다. 그 중에서도 황금피라밋 꽃, 혹은 골든피라밋이라 불리는 꽃은 특히 눈에 띄는 존재입니다. 이 꽃은 북미 남부지역, 특히 텍사스가 원산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루드베키아와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다양한 특징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황금피라밋 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그 꽃말과 특징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원산지와 특징

    숙근해바라기 혹은 애기해바라기라고 부르는 골든피라밋 꽃은 원래 북미 남부지역 텍사스가 원산지입니다. 이 꽃은 한국에는 비교적 최근에 들여와져 많은 사람들이 아직은 잘 모르는 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꽃의 모습이 아름답고, 특히 가을에 피어나는 노란색 꽃이 매력적이어서 점차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잎과 줄기의 특징

    황금피라밋 꽃의 잎은 피침형으로, 이는 다른 노란 꽃들과 달리 독특한 특징입니다. 잎을 통해 이 꽃을 유추해 볼 수 있을 정도로 잎의 형태가 인상적입니다. 또한, 줄기는 녹갈색이나 황갈색을 띠며, 그 위에 노란색 꽃송이들이 가득 달려 있습니다.

    황금피라밋 숙근해바라기 꽃말

    황금피라밋 숙군해바라기 꽃의 꽃말은 '밝은 미래'입니다. 노란색이 주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활력을 상징하며, 이 꽃을 보면서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와 희망을 갖게 됩니다. 따라서 황금피라밋 꽃은 새로운 시작이나 변화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의미 있는 꽃으로 여겨집니다.

    가을과 어울리는 황금피라밋

    가을은 황금빛으로 물든 자연을 배경으로 황금피라밋 꽃이 더욱 빛을 발합니다. 청명한 가을 하늘과 황금빛 꽃이 어우러져 참으로 아름다운 경치를 이룹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을 눈에 담아두면, 그 어떤 인사보다 더 따뜻한 인사를 건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황금피라밋과 다른 노란 꽃들

    황금피라밋 외에도 다양한 노란 꽃들이 있습니다. 금계국, 해바라기, 돼지감자 등 다양한 노란 꽃들이 우리를 반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황금피라밋만의 독특한 잎과 꽃말, 그리고 노란색의 깊은 의미를 통해 이 꽃이 가지는 매력을 느껴보세요.

    황금피라밋, 이 이름만으로도 뭔가 기대되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가을에 이 꽃을 보게 되면, 그 아름다움에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황금피라밋 꽃은 아직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꽃일지라도, 그 매력을 알게 되면 쉽게 잊혀지지 않는 아름다운 꽃입니다. 아름다운 가을, 그 중에서도 가장 빛나는 황금피라밋 꽃을 만나보세요. 눈에 담아두면, 그 아름다움이 여러분의 마음까지도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