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 캠핑/캠핑장 & 장비

[충청도 오토캠핑장 추천] 예산 느티나무캠핑장

by 하양동백 2020. 9. 16.

목차

    충청도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 - 자연 속 힐링을 위한 완벽한 선택

    예산의 느티나무 캠핑장은 충청도 오토캠핑장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저 역시 장모님의 첫 기일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휴가를 내고, 장모님의 묘와 가까운 곳에서 캠핑을 즐길 생각으로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은 거리적으로도 가깝고, 한번 다녀와 보니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의 시설, 환경, 그리고 느끼게 된 경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시설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은 시설 측면에서 참으로 뛰어납니다. 일단, 모든 시설이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화장실은 언제 어느 시간에 들어가도 방금 청소한 것처럼 깨끗하며, 샤워실 또한 항상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특히, 느티나무 캠핑장의 사장님이 신출귀몰하게 돌아다니며 정리를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관리동 바로 앞의 A사이트.
    관리동 위쪽의 B사이트
    C사이트

    또한, 관리동에는 화장실, 매점, 사무실, 개수대가 한 건물에 위치해 있어 편리합니다. 개수대는 2열로 되어 있고, 낮은 개수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수대 주변은 항상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으며, 여기서 물을 사용할 때는 온수가 풀 흐르듯 콸콸 나와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귀여운 토끼우리도 있어서 어린이와 가족단위로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더욱 환영받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한쪽에는 청소년 토끼들이 있고, 다른 쪽에는 막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토끼들이 엄마 토끼의 품에서 깡충깡충 뛰어다니며 귀엽게 놀고 있습니다. 토끼들은 사람 손에 익숙해서 손가락을 넣어주면 핥아주기도 하고, 풀을 주면 오독오독 잘 씹어 먹기도 합니다.

    주변 환경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은 자연 환경이 아름답게 보존되어 있는 곳입니다. 캠핑장 내부에서는 편의를 위한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지만,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서도 충분한 공간과 조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토캠핑장 입구에는 귀여운 토끼우리가 있어서 어린이들이 큰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토끼우리는 언제나 사람들을 반겨주는 듯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특히 어린이와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캠핑장 내부에는 분리수거 쓰레기통이 마련되어 있어 환경을 보호하고자 하는 분들도 편리하게 쓰레기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개수대 또한 넓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세차나 조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놀이 시설

    무엇보다도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은 놀이 시설이 풍부합니다. 어린이 수영장은 물이 항상 깨끗하게 관리되고, 그늘을 위한 그물도 설치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물놀이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놀이터 또한 다양한 놀이기구와 장비로 가득 차 있어 어린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특히, 빈티지한 분위기를 가진 조각품 같은 놀이기구들은 어른들에게도 큰 매력을 뽐내며 캠핑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특별한 사이트 - D사이트의 데크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에서 가장 특별한 사이트 중 하나는 D사이트의 데크입니다. 이 데크는 거대한 느티나무 바로 아래에 위치해 있어, 느티나무의 그늘을 즐길 수 있는 명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뷰도 뛰어나며, 필요한 편의 시설까지의 거리가 적당하게 조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탐나는 뷰와 함께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D사이트의 데크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D사이트
    E사이트

    편의 시설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에서는 Wi-Fi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여러 곳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기면서도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는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관리동 앞의 A사이트와 관리동 위쪽의 B사이트 사이에는 나무들이 심어져 있습니다. 이 나무들이 성장하면 그늘이 많은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Wi-Fi

    주차

    주차 시설 또한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에서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C사이트와 E사이트에서는 텐트 옆에 차를 주차하기는 어렵지만, 바로 위쪽에 위치한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특히 D사이트는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수영장 등의 편의 시설이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주기적으로 개최됩니다. 예를 들어, 토요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팝콘 나눔 행사가 열리고, 불살라 떡볶이를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캠핑장에서 머무는 동안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은 충청도에서 캠핑을 즐기기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청결한 시설, 아름다운 자연 환경, 다양한 놀이 시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캠핑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에서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경험해보세요.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 기본 정보

    •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
    • 주소: 충남 예산군 신양면 차동리 447
    • 전화번호: 041-333-2442

    이렇게 예산 느티나무 캠핑장은 자연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충청도에서 캠핑을 계획 중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다양한 시설, 이벤트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