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 호텔 펜션

통영 ES리조트 내돈내산 후기

by 하양동백 2023. 11. 28.

목차

    통영 ES리조트 내돈내산 후기

    통영에서의 한달살이와 마지막 날의 특별한 경험

    통영에서 한달간의 살이를 마무리하며 친구와 함께한 특별한 하루, 바로 통영 ES리조트에서의 경험에 대해 나누고자 합니다. 이 리조트를 선택한 이유는 통영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일출, 일몰, 그리고 아름다운 남해바다까지, 이곳은 무엇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죠.

    통영 ES리조트 예약과 첫인상

    여기어때 앱을 통해 부랴부랴 예약한 클럽 ES리조트 통영은 가성비가 뛰어난 곳으로, 예약 과정도 매우 간편했습니다. 통영시 산양면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북통영 IC에서 국도를 따라 쉽게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주변은 조용하고 한적한 어촌 분위기가 물씬 풍겨, 이곳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힐링이 시작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주차장은 프론트 부근 말고도 더 올라가면 또 있습니다. 괜히 걸어가지마세요. 짐도 무거운데..

    통영 ES리조트 객실과 시설

    통영 ES리조트에 체크인 후, 우리는 남해 바다 뷰의 객실을 배정받았습니다.

    객실은 다소 오래된 느낌이었지만, 그 자체로도 매력적이었습니다.

    객실 내에는 식기와 밥솥, 냄비 등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것들이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침대의 위치가 복도와 가까워 약간의 소음은 있었습니다.

    게다가 바깥으로도 소음이 많이 들리기 때문에, 친구와 뜨밤을 보내는데 살짝 민망했습니다.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는 정말 환상적이었고, 라인도이치 브루어리에서 구매한 수제소시지와 맥주를 즐기며 분위기에 흠뻑 취했습니다.

    리조트의 편의시설과 주변 환경

    리조트 내에는 CU편의점, 노래방, 플레이존, 세미나실, 한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토끼장과 닭장, 생태연못과 같은 독특한 시설들도 눈에 띄었으며, 리조트 근처의 바다와 일몰 경치는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자연, 힐링 그리고 프라이버시의 조화

    ES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자연, 힐링, 그리고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점입니다.

    리조트 내의 산책로는 자연친화적으로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는 내내 마음의 평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미니 동물원에서는 귀여운 토끼들을 만날 수 있고, 편의점에서 토끼 먹이를 구매하여 먹이를 줄 수도 있습니다.

    총평: 통영 ES리조트,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통영 ES리조트는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최상의 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시설은 조금 오래되었지만, 그를 상쇄할 만큼의 위치와 편의시설, 그리고 주변 환경이 워낙 좋아서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통영 한달살이의 화룡점정을 찍고, 친구와 가까워질 수 있었던 소중한 추억으로 남은 하룻밤이었습니다. 근데 헤어졌음 ㅜㅜ.


    키워드

    통영 ES리조트, 한달살이, 남해바다 뷰, 리조트 체크인, 가성비 숙소, 통영 숙박 추천, 자연친화적 산책로, 미니 동물원, 가족 여행, 통영 힐링 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