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관광지

한국민속촌 놀이공원

by 하양동백 2020. 3. 24.

목차

    한국민속촌 놀이공원 - 용인의 가볼 만한 곳

    한국민속촌은 많은 사람들에게 전통과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는 놀이공원도 함께 존재합니다. 저 역시 한국민속촌을 방문하여 놀이공원을 발견하고, 그 경험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한국민속촌 놀이공원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팁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함께 한국민속촌 놀이공원을 즐기고 가볼 만한 다른 곳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민속촌 도깨비집 테마파크시설 _ 상세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57-4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은 필요할까요?

    한국민속촌 놀이공원에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아트페스티벌이 있어서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분들에게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른들이 탈만한 놀이기구는 제한적이며, 주로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기구가 중심입니다. 따라서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끊어야 할 필요성은 크지 않습니다.

    우리 가족은 초등학생 딸아이와 함께 방문했는데, 딸아이의 주요 관심사는 놀이공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어른들은 놀이기구를 별로 즐기지 않아서 자유이용권을 끊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물론,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나 청소년들에게는 자유이용권이 유용할 것입니다.

    귀신의 집과 박물관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민속촌 놀이공원에서 즐길 만한 활동들이 있습니다. 귀신의 집과 귀신 박물관은 특히 주목할 만한 곳입니다. 이들은 무서운 장면이나 재미있는 이야기로 가족들을 즐겁게 해 줍니다.

    한국민속촌에서 귀신의 집과 박물관을 즐길 때에는 자유이용권을 따로 끊을 필요 없이 별도로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필요한 것만 선택하여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민속마을 탐방

    한국민속촌은 놀이공원 외에도 다양한 민속마을을 탐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전통적인 한국 문화와 건축물을 경험할 수 있으며, 고유의 행사와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루 종일 한국민속촌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은 필요할까요?

    하지만 놀이공원에 가고 싶다면, 한국민속촌 놀이공원이 아닌 별도로 시간을 내서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볼 만합니다. 에버랜드는 한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놀이공원 중 하나로 다양한 놀이기구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저희 부부는 놀이기구를 크게 즐기지 않아서 한국민속촌의 놀이공원을 거의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민속촌을 돌아다니느라 지쳐서 그랬죠. 민속촌의 고유의 매력을 즐기면서 놀이공원을 포기한 것이었습니다.

    4D 상영관

    한국민속촌 놀이공원 초입에 있는 4D 상영관은 초등학생과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공간입니다. 민속촌 관람이 일찍 끝나서 시간이 좀 남는다면, 4D 상영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양한 주제의 4D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특별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한국민속촌은 전통과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하지만 놀이공원을 중심으로 방문하려는 경우, 자유이용권을 끊을 필요는 없습니다. 귀신의 집과 박물관, 그리고 민속마을 탐방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관람객이라면

    자유이용권을 이용하여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한국민속촌을 방문할 때에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것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필요한 활동을 선택하여 즐겨보세요.

    또한, 한국민속촌 놀이공원 이외에도 용인에 가볼 만한 다른 명소들이 있으니 방문 전에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용인을 더 다양하게 경험해 보세요!

    가볼 만한 곳 요약

    • 귀신의 집과 박물관은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 한국민속촌의 민속마을은 전통과 역사를 경험하기에 좋습니다.
    • 4D 상영관에서 특별한 영화를 감상해 보세요.

    가볼 만한 곳 리스트

    • 한국민속촌 귀신의 집
    • 한국민속촌 귀신 박물관
    • 한국민속촌 민속마을
    • 4D 상영관

    가족과 함께 즐길만한 장소들을 효율적으로 방문하면, 한국민속촌에서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