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신용카드를 사용하다가 분실하거나, 현금서비스나 할부금액 상담 등 다양한 상황에서는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앱을 통해 많은 문제가 해결되지만,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할 때 전화번호를 찾기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100입니다. 또한 분실 신고나 한도 승인과 관련된 전화번호는 1588-8300입니다. 하지만,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본인 상황에 맞는 상담번호를 찾는 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ARS 번호를 안내드릴텐데, 이를 활용하면 상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 대표전화 ARS 이용안내
- 대표전화 ARS 서비스는 디지털 ARS, 누르는 ARS, 말로 하는 ARS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RS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분실신고 해제 및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24시간 연중무휴
- 상담원 연결: 평일 9:00 ~ 18:00
- 콜백 상담 이용안내 (평일 업무시간 운영)
- 상담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드리는 서비스 제공
- 이용 방법: 대표번호 1588-8100 -> 상담원 연결 선택 -> 연락 받을 번호 입력
- 콜백 상담 요청이 많으면 ARS 서비스 메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금융서비스 ARS 이용안내 1588-8200 / 1577-8200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에 관한 상담 가능
- 서비스 구분과 이동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 본인결제계좌 입금: 1 -> 1 -> 1
- 본인명의 다른 은행 통장 입금: 1 -> 1 -> 2
-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신청: 1 -> 2 -> 1
- 거치 후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신청: 1 -> 2 -> 2
- 만기일시 상환방식 신청: 1 -> 2 -> 3
-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 분실 한도 승인 ARS 이용안내 1588-8300
- 서비스 구분과 이동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특별한도문의: 99
- 보이스피싱 및 분실관련문의
-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1 -> 0
- 분실 및 분실해제 (개인카드): 1 -> 1 -> 1
- 분실 및 분실해제 (법인카드): 1 -> 1 -> 2
- 분실해제: 1 -> 1 -> 3
- 분실접수 확인 (개인카드): 1 -> 2 -> 1
- 분실접수 확인 (법인카드): 1 -> 2 -> 2
- 타인카드습득신고문의: 1 -> 3
- 거래승인: 2
- 승인취소: 3
- 서비스 구분과 이동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빠른 전화신청 1577-8700
- 할부 금융 1899-7112
- 신용대출 1899-7112
- 해외에서 이용방법 고객상담
- 분실신고 승인: 82-2-1588-8100, 82-2-1588-8300, 82-2-2280-2400
- ARS 이용요금 안내 (국내기준)
- 유선전화: 시내/시외 3분당 39원
- 휴대폰: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 기준
위의 정보를 참고하시면, 롯데카드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ARS를 활용하면 상담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할 것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반응형
'직업 경제 금융 세금' 카테고리의 다른 글
DB그룹 DB제조서비스그룹 임원 인사 발표 (0) | 2023.11.27 |
---|---|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 (0) | 2021.01.29 |
거북손 가격 (0) | 2021.01.01 |
kcp 결제 내역 확인 (0) | 2020.12.22 |
2020 맥도날드 스노우볼 (0) | 2020.12.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