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화도 풍물 시장 밴댕이 맛집 왕창잘되는집 5월 6월 제철이지만 1년내내 맛있는 집.

by 허연동백 2023. 7. 22.

목차

    강화도 풍물 시장 밴댕이 맛집 왕창잘되는집. 3형제 세트 추천

    강화도 풍물 시장은 강화도를 대표하는 맛있는 음식들로 유명한 곳으로, 그중에서도 '왕창잘되는집'은 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곳은 주변에서 밴댕이 맛집으로 유명하며, 특히 3형제 세트는 꼭 한 번 시도해 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강화도 풍물 시장의 왕창잘되는집과 3형제 세트를 상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왕창잘되는집의 매력

    왕창잘되는집은 강화풍물시장에서 여러 가게 중에서도 특별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메뉴들은 다른 가게와 비슷한 구성과 가격을 가지고 있지만, 왠지 무침이 더 맛있어 보입니다. 특히 무침으로 덮밥을 해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강화도 풍물시장은 주차장이 넓고 편리하며, 시장 내 대부분의 상점들이 주차권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주차권이 부족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거래하는 상점마다 주차권을 받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1층의 시장에서 물건 구입할 때도 다 받아 두세요. 1장으로 부족할 수 있으니, 거래하는 상점마다 모두 받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왕창잘되는집 전화번호 :032-932-9316회 | 상세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갑곳리 849 풍물시장 2006호

    밴댕이 3형제 셋트가 가성비가 좋습니다. 밴댕이 회, 무침, 구이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고, 이 집의 맛반찬인 간장게장이 밑반찬으로 함께 나오니까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2인 기준 3만원!

    왕창잘되는집 메뉴 소개

    밴댕이구이, 밴댕이회, 밴댕이 무침 그리고 박하지 간장게장에 강화도 인삼 생막걸리까지 크으

    1. 밴댕이 회

    밴댕이 회는 신선한 밴댕이를 쌈장에 싸 먹는 메뉴로, 밴댕이철을 맞아서 손질된 신선한 밴댕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밴댕이회입니다.

    야채와 함께 싱그러운 쌈장과 함께 먹으면 한층 더 맛있습니다.

    2. 밴댕이 구이

    밴댕이구이는 구워서 먹는 요리로, 밴댕이의 고기 특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이로 먹는 밴댕이는 회와는 또 다른 맛으로 더욱 매력적입니다.

    3. 밴댕이 무침

    밴댕이 무침은 다양한 신선한 야채와 함께 양념하여 무침으로 즐기는 메뉴로, 밴댕이의 맛과 무침의 양념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더욱 맛있습니다.

    무침과 함께 나오는 밥. 밴댕이 무침을 비벼 먹을 수 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밴댕이 회무침 비빔밥. 왕창잘되는집에서 사용하는 참기름의 맛이 예술입니다.

    4. 박하지 간장게장

    간장게장은 매콤하고 짭짤한 맛으로 유명한 강화의 대표적인 요리입니다. 박하지 간장게장은 밴댕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조합입니다.

    5. 강화도 인삼 생막걸리

    식사와 함께 강화도 인삼 생막걸리를 즐기면 한층 더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강화도의 인삼 막걸리는 유명하며, 간단한 디저트로도 좋은 선택입니다.

    밴댕이 제철은 5월 6월이 제철이지만 1년 내내 맛있습니다. 밴댕이를 꼭 제철에 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냉동됐던 밴댕이를 회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밴댕이는 그런 녀석입니다.

    3형제 세트 추천 이유

    강화도 풍물시장의 왕창잘되는집은 3형제 세트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3형제 세트는 2인 기준으로 3만 원에 구성이 밴댕이 회, 밴댕이구이, 밴댕이 무침으로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입니다. 회, 구이, 무침 모두 맛있는데, 특히 무침의 양념맛과 밑반찬의 맛이 더욱 눈에 띕니다. 가격은 비슷하지만, 양은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경쟁이 치열해서 거의 모든 곳에서 양이 풍부합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강화도의 유명한 떡집을 찾아서 강화소문난 떡과 강화도 쑥떡을 구입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밴댕이 회는 쌈장에 쌈싸 먹어야죠~ 편마늘 하나 톡~

    강화도 풍물 시장의 다양한 밴댕이 식당들

    강화도 풍물시장은 2층에 밴댕이 식당들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데, 그만큼 밴댕이가 이곳에서 특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체로 밴댕이 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으로 3만 원으로, 구성은 밴댕이 회, 밴댕이구이, 밴댕이 무침으로 대동소이합니다. 회는 맛도 다 거기서 거기이지만, 실제 승부를 가르는 것은 역시 무침의 양념맛과 밑반찬의 맛입니다. 단품의 가격도 다 동일하며, 가격은 같지만 양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나 경쟁이 치열해서 어디나 손님들에게 더 많이 주는 듯한 모습을 보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다 보면 어느새 "이거 다 먹을 수 있나?" 싶을 정도로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화도의 유명한 떡집과 쑥떡

    식사를 마치고 주차장으로 향하는 길에 디저트로 즐길만한 떡집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강화도는 쑥이 유명한 지역으로서, 강화도 쑥떡도 맛있습니다.

    강화소문난 떡집의 떡도 항상 빼먹지 않고 구입하는데, 지역 특산물을 즐기는 것은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강화도 쑥떡은 다양한 종류와 맛으로 떡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줍니다.

    나무시장의 아름다운 꽃과 나무들

    식사와 디저트를 마친 후에는 주차장으로 돌아가기 전에 나무시장에 들러서 아름다운 꽃과 나무들을 구경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나무시장은 강화도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서, 다양한 나무와 꽃들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선사해 줍니다. 나무시장을 구경하며 여행의 아름다움을 만끽해 보세요.

    같이 간 일행의 각선미에 꼴릿...예쁘죠? 애인입니다.

    강화도 풍물시장은 다양한 밴댕이 식당들로 가득 차 있으며, 푸짐한 3형제 세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회, 구이, 무침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 세트는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놓치지 말아야 할 맛있는 메뉴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강화도의 유명한 떡집에서 떡을 구입하며, 나무시장에서 아름다운 꽃과 나무들을 감상하는 것으로 강화도 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강화도 풍물 시장은 강화도를 대표하는 특별한 맛과 멋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왕창잘되는집의 3형제 세트는 꼭 한 번 시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회, 구이, 무침 모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밴댕이의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화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반드시 왕창잘되는집을 방문하여 맛있는 식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왕창잘되는집 메뉴판.

    반응형

    댓글